Introduction > 히트니스[HEATNESS ]

Introduction

브랜드 소개

EMS SELF-HEATING BELT

내 몸을 위한 최소한의 노력

HEATNESS(히트니스)?

HEATNESS는 Heat(열)와 Fitness(신체단련, 건강)의 합성어로 자체발열로 인한 체온상승 효과와 근육세포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제품이며, 자체발열 EMS 벨트를 상징하는 브랜드입니다.

히트니스의 심볼마크는 두한족열(頭寒足熱)이라 하여 머리는 차고 발은 따뜻하게, 수승화강(水昇火降)이라 하여 사람의 몸에서 차가운 기운은 올라가게 하고 뜨거운 기운은 내려가게 하면 건강해지는 우리 선조님들의 가르침을 받아 사람이 기지개를 펴고 있는 듯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위쪽은 푸른색으로 아래쪽은 붉은색으로 표현하였습니다.

10년 이상 NBT 융복합 발열기술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며

신뢰와 책임, 최고의 제품으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주식회사 천산은 천산발열벨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OEM 생산으로 다수의 고객사에 의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EMS TRAINING

1960년대 미국 항공우주국(NASA)와 러시아 우주항공연구소(ROSCOSMOS)에서 무중력 상태에서 오랫동안 있는 우주비행사를 위해 움직이지 않아도 되는 운동법을 찾아낸 것을 시초로 하며, 근육 손실이 발생하였을 때 인위적인 전기자극을 근육에 주입하는 것으로 150Hz 미만의 저주파를 근육에 전달, 강제로 근육을 운동시킴으로 근육 손실 예방 및 근육을 강화시켜줍니다.

세계 최초

주식회사 천산의 자체발열 기술에 EMS기술이 접목되어 탄생한 새로운 브랜드 HEATNESS(히트니스)는 체온 상승 효과와 근육세포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제품입니다.